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창정 최고의 노래 소주한잔 뮤직비디오

음악 / 뮤직비디오

by 인포개더러 2013. 9. 30. 01:55

본문



임창정 최고의 노래 소주한잔 뮤직비디오


노래를 잘 할 것 같지 않은데 노래를 잘 하는 가수 겸 배우 임창정.

개인적으로 그의 연기도 마음에 드는 연예인 중 한 명 입니다. 그가 지금까지 해온 역이 미워할 수 없는 역할들 이라서 더 그럴지도 모르죠.


"이미 나에게로" 라는 노래로 가요계에 데뷔한 후 한동안 히트곡을 내 놓다가 최근 컴백을 했다고 하여 정말 반가운 마음이였습니다.


소주한잔 뮤직비디오


소주한잔 이라는 노래를 들으며 소주를 마셔 본 사람이라면 임창정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으리라 생각 되네요. 그의 초기 영화 작품에서의 코믹한 모습이 어색하지 않고 그 중에서도 진지함이 나오는 연기가 좋았고 노래를 들으면 나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 되지만 막상 불러보면 너무 어려운 노래를 부르고 있어 다시 보게 되는 임창정 입니다.




소주한잔이라는 노래 가사를 들으면 정말 소주 한잔이 생각납니다.


술이 한잔 생각 나는 밤 같이 있는 것 같아요.

그 좋았던 시절들 이젠 모두 한숨만 되네요.

떠나는 그대 얼굴이 혹시 울지나 않을까 나 먼저 돌아섰죠.

그때부터 그리워요.사랑이 변하는걸요. 다시 전보다 그댈 원해요.

이렇게 취할 때면 꺼져 버린 전화를 붙잡고.



여보세요 나야 거기 잘 지내니.

여보세요 왜 말 안 하니

울고 있니 내가 오랜만이라서 사랑하는 사람이라서

그대 소중한 마음 밀쳐낸 이기적인 그때의

나에게 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 미친 듯이 외쳤어.



떠나는 그대 얼굴이 마치 처음과 같아서 나 눈물이 났어요.

그때부터 그리워요.사랑이 변하는 걸요. 다시 전보다 그댈 원해요.

이렇게 취할 때면 바껴 버린 전화번호 누르고

여보세요 나야 거기 잘 지내니.

오랜만이야 내 사랑아.

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 미친 듯이 울었어..



여보세요 나야 정말 미안해.

이기적인 그때의 나에게 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 미친 듯이 외쳤어..





최근 "나란 놈이란" 이란 곡으로 컴백을 했는데 예전 만큼 인기를 얻지 못해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잊혀지지 않는 가수로 남았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