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못생겼다는 말을 재밌게 하기. 못생겼다는 말 대신하면 좋은 말

유머

by 휀스 2017. 5. 18. 23:56

본문


못생긴 사람에게 못생겼다고 말하면 기분 나빠 하지만 그럭저럭 평균은 하는 사람에게 못생겼다는 말을하면 반응에 따라 분위기가 확 살아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못생겼다는 말에 기분 좋게 반응하긴 쉽지 않죠. ^^


"못생겼다" 이 평범한 말을 어떻게 하면 재밌게 표현할 수 있을까요?



얼굴이 착하게 생겼다. - 너무 평범하죠?

이목구비가 주차위반이다 - 재밌지 않나요?

생기다 말았다 - 너무 구린 표현

이 세상의 얼굴이 아니다 - 좋은 표현 같네요

얼굴이 아프다. - 아픈 얼굴에 몸매도 아프면???

되는대로 생겼다. - 고전적인 표현이네요.

얼굴이 상했다.



이목구비가 아수라장이다. - 위에 나온 표현과 별로 다를게 없네요.

얼굴이 다져졌다. - 못생긴 사람이 들으면 정말 기분 나쁘겠네요.

개성있게 생겼다 - 순화된 표현이네요.

착하게 생겼다. - 너무 평범하죠?

얼굴이 열심히 생겼다. 

얼굴에 99%의 노력만 있고 1%의 재능이 없구나. - 멋진 표현이네요.

공부 잘하게 생겼다. - 요즘은 잘 생긴 애들이 공부도 잘하죠. ^^

얼굴이 지맘대로 생겼다.

눈코입 모두 예쁜데 조화가 안된다.



그 외에 못생김으로 유명한 연예인을 닮았다는 표현을 사용할 수도 있겠네요.



못생겼다는 말을 듣고 상처를 받을 사람이나 그럴 상황이라면 이런 표현은 쓰지 않는것이 좋겠죠? ^^


이상 못생겼다는 말을 재밌게 하기. 못생겼다는 말 대신하면 좋은 말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