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재미있는 축구 애니메이션 (축구 동영상) 나이키 Nike Football : The Last Game 마지막 게임 보기

음악 / 뮤직비디오

by 휀스 2014. 6. 11. 02:26

본문



재미있는 축구 애니메이션 (축구 동영상) 

나이키 Nike Football : The Last Game 마지막 게임 보기


브라질 월드컵을 얼마 남겨두지 않았는데 월드컵 열기를 더해줄 축구 동영상이 하나 있어 소개합니다.

나이키에서 만든 동영상인데 광고라는 생각보다는 그저 재밌는 애니메이션 한편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짧은 애니메이션 한편인데도 티져 동영상 까지 나오고 언론 플레이도 하는 등 나이키에서 신경을 쓴 것 같습니다.


등장인물은 호날두, 실바, 루니, 하워드 등이 나옵니다.



동영상의 전체적인 줄거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전세계 축구선수들의 축구하는 모습들을 분석해서 프리젠테이션을 하던 어떤 사람이 인간이 하는 축구의 한계인 무모함을 핑계로 축구 선수들을 클론으로 바꾸려는 시도를 합니다.



선수들의 무모한 슛이 성공할 확률이 낮고 



선수의 사생활을 비판하는 등. (호날두가 이렇게도 까이는군요.)

트집을 잡아 내고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세계 유명 선수들을 클론으로 대체시키는 계획을 진행하게 됩니다.



클론들은 실제 모델이 되는 축구선수와 동일한 신체 조건을 가지고 있지만 실수하지 않고 무모하지 않은 기계적인 축구를 하게 됩니다.



이런 계획이 진행된 이후 축구 경기에서 클론이 하나씩 늘어날 때 마다 축구선수는 한명씩 벤치로 밀려나게 됩니다.




간지남 호날두도 클론에게 자리를 내주고 맙니다.

그러면서 관중석의 관중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축구가 재미 없어진 것이죠.



이후 호나우두가 흩어져 있는 선수들을 모으기 시작합니다. 각지에서 다양한 일을 하며 지내고 있는 선수들의 모습을 보는 재미도 있네요.



한가로이 여유를 즐기고 있는 장폴 인가요?



그리고 잉글랜드에서 고기잡이 하는 웨인루니(개인적으로 봤을 때 제일 잘 어울리는 직업인 것 같습니다. ^^)



이런 여러 선수들을 한자리에 모아 클론팀과 단판 승부를 내어 지는쪽이 축구를 영원히 하지 않기로 하는 내기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축구경기가 시작되고 각 선수들은 자신의 기량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가 결정적 한마디의 말을 듣고 경기에서 이기게 됩니다. 마지막은 호날두가 장식하네요.


선수들 유니폼에 모두 나이키 마크가 있어 관심있게 본다면 광고임을 충분히 인지할 수 있겠지만 사소한 것에 신경을 쓰지 않는 사람이라면 제일 마지막 장면이 나올 때 까지 나이키 광고인지 모르고 볼 정도로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입니다.


이것만 놓고 보면 야구 동영상 보다 축구 동영상이 훨씬 재밌네요.


이상 재미있는 축구 애니메이션 (축구 동영상) 나이키 Nike Football : The Last Game 마지막 게임 보기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