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현중을 다시 보게된 KBS 드라마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 다시보기

잡동사니

by 인포개더러 2014. 1. 17. 01:31

본문



김현중을 다시 보게된 KBS 드라마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 다시보기


시대극을 즐겨보는 편이 아니라 감격시대를 KBS에서 방영한다고 하여도 그리 큰 관심을 갖지 않고 있다가 어찌하여 1회를 본방으로 보게되었는데 금방 빠져들어 2회를 보고싶어지더군요.



1회에 몇몇 배우들의 연기가 약간 어색한 부분도 있었지만 그리 못 봐줄만 하지는 않고 신인 배우들의 얼굴이 너무 보기 좋더군요. 김현중의 출연은 의외였으나 보기 거북하거나 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김현중(신정태 아역:곽동연), 임수향(데쿠치 가야 아역:주다영), 진세연(윤옥련 아역:지우)


드라마를 제 시간에 보기 어려워 항상 본방을 놓치는데 다시보기 방법을 두개나 알게 되었네요.

하나는 베이코리언즈(www.baykorean.net)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고 하나는 KBS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두 방법 중 화질이 더 좋은 베이코리언즈를 이용하게 될 것 같네요.


베이코리언즈에서 감격시대를 다시보는 방법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먼저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접속하면 왼쪽 윗 부분에 "방영 드라마" 메뉴를 누르면 됩니다.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이 아직 초기라 그런지 주간 Top 10 영상에 올라오지 않는군요.



방영 드라마 목록이 나오면 검색창에 "감격시대" 라고 쓰고 검색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방영된 전체 드라마가 나옵니다. 아직 1회밖에 올라오지 않아서 1개만 나오네요. 하지만 조회수는 4만6천... 다른 드라마에 비해 관심이 떨어지지는 않나보네요.



검색된 목록을 누르면 아래처럼 서버 목록이 나옵니다. 여기 목록 중 잘 나오는 서버를 선택해서 보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네트웍 속도에 따라 화면 해상도도 조절되는 DMOTION 이 좋은 것 같더군요.




1회 내용은 정태(김현중)이 도박 싸움판에서 져주는 댓가로 돈을 받고 그 사실을 알게된 상대방을 쓰러뜨린 후 상해로 간다는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그 후 정태(김현중)의 어린시절의 이야기를 해줍니다.



정태가 잠시 정신을 잃었을 때 정태를 죽이려고 하는 여인. 누굴까요?



정태는 도박장에서 술 취해 못 싸우는 척 맞으며 지게 됩니다.



그러고는 2천원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그리 좋아하는 모습은 아닌것 같네요.



정태의 모습은 슬픔에 찬 눈빛이네요.



정태를 좋아하는 옥련이는 기생 어머니를 두고 있습니다. 정태를 보면 좋아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이 아주 귀엽네요.


2회에 정태의 아버지가 나옵니다.... 누굴까요???


이상 김현중을 다시 보게된 KBS 드라마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 다시보기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