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머] 음치 탈출. 일비스의 고음처리 하는 방법. Air Horm Classics

유머

by 휀스 2014. 7. 6. 07:17

본문



[유머] 음치 탈출. 일비스의 고음처리 하는 방법. Air Horm  Classics


싸이의 강남스타일에는 못 미치지만 그래도 나름 유명했던 "The Fox"를 불렀던 일비스가 새 음악(?)을 발표 했더군요.

그 제목은 A Horn Classic.  그 내용중에 고음을 처리하는 방법이 정말 재밌습니다. 


역광을 받고 있는 상태에서 실루엣을 보이며 열심히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이 모습이 Air Horn Classics 의 표지가 됩니다



이렇게 멋지게 배경을 만들어 놓고 부르는 노래는 Take on me 입니다.

Take me home, I'll be gone In a day or two

부분에서 고음 처리를 특이한 방법으로 합니다. 그런데 의외로 이 방법이 매우 자연스럽습니다. ^^



그 다음 곡의 고음부도 아주 진지한 모습으로 노래를 부릅니다.

일비스의 개그는 아주 수준 높은 개그인 것 같습니다.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을까요?



합창단에게도 고음 처리는 마찬가지 입니다. 게다가 빨간색의 나팔이 달린 air horn 이 잘 어울려 보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 유명한 영화인 스타워즈의 메인테마곡도 멋지게 연주를 하며 고음 처리는 Air Horn으로 하네요. 하지만 같은 소리라 자연스럽게 들립니다. 실제로 여러가지 소리를 내는 Air horn 이 있다면 재밌을 것 같기도 하네요.



멋지게 늙은 아저씨도 Air Horn 의 도움을 받습니다.

이렇게 노래를 부르면 고음불가 음치들은 아주 편하게 노래를 부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노래방에 가서도 이렇게 하면 재밌기도 하고 좋을 것 같네요.



아래 화면은 조명과 Air Horn 이 아름답게 겹쳐져서 멋지게 보기기 까지 합니다.



노래의 박자가 느리고 빠르고와 상관없이 Air horn 은 사용되네요.

피아노 반주에 맞춰 열정적으로 노래를 부르면서도 Air horn의 도움을 받는 것은 잊지 않습니다. ^^ 하지만 그 모습도 미소를 띄게 만드네요.



이렇게 멋진 노래들만 모아 AIR HORN CLASSICS 라는 앨범을 만들었다고 광고하는 일비스.

게다가 마지막엔 보너스 트랙으로 "The Fox" 도 있다고 광고합니다.


일비스의 이미지는 우리나라 컬투와 비슷한 것 같지만 일비스 쪽이 약간 더 광기가 있는 것 같네요. ^^

아래는 Air Horn Classics 의 Full 버젼 동영상입니다. 재밌게 보세요.



이상 일비스의 고음처리 하는 방법. Air Horm  Classics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