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꿀 많은 맛있는 문경사과 선택 및 가격 100% 사과 주스 택배 주문 후기

생활정보

by 휀스 2016. 12. 27. 01:32

본문


얼마전 지인의 누님이 운영하시는 사과 농장에서 감홍 품종을 판매 한다고 했는데 그때 구입하지 못해 아쉬워하다 최근 부사 품종을 판매 한다고 하여 5Kg 한상자를 주문하여 택배로 배송 시켰습니다.


전에 먹어봤던 사과 주스도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같이 주문을 했네요.


가격은 부사 5Kg 1박스 (26,000원) 사과주스 50개 1 박스 (25,000원) 도 함께 주문 했습니다.


사과 주스 박스는 예전과 조금 바뀌었지만 사과주스 함유량 99.9% 는 변함이 없었습니다. 0.1% 는 비타민이 들었다고 하네요.



문경 사과주스 맛을 보면 일반 시중 사과주스는 설탕물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50 봉지가 차곡차곡 담겨 있네요. 사실 몇 봉지 인지 세어보지 않았는데 부사 박스에 서비스로 사과주스가 3봉지 들어 있는것으로 봐선 적게 들었으리라 의심이 가지는 않습니다. ^^



예전 주스 포장지에 "백설공주도 다시 뒤돌아 보게 만든 바로 그 사과"라는 문구가 인상적이였는데 이번에는 그 문구가 빠져 있습니다.



함량 : 사과 99.9% 는 크고 진하게 찍혀 있네요.



그리고 박스 이름은 사과주스가 아니고 사과즙이라는 것... ^^


사과 주스는 정말 사과를 갈아 놓은 것 과 같은 색(시중의 주스도 그렇지만 ....)으로 맛도 집에서 사과를 이영애가 광고하는 휴X 에 착즙하여 마시는 맛 그대로 입니다.

아이들은 통에 담긴 사과 주스보다 이렇게 포장된 사과 주스를 더 좋아하네요. 



사과 박스에는 "백설공주가 사랑한 문경사과" 라는 문구가 적혀 있네요. 이런 광고 문구 하나가 사과를 더 좋아 보이도록 만드는 것 같습니다.

왠지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하지만 박스 그림에 공주는 백설공주 옷이 아니라는 것 ^^ (백설공주 그림 쓰면 로열티를 내야하겠죠?)



사과가 잘 배송되었는지 궁금해 하며 열었는데 떡 하니 자리를 잡고 있는 사과주스 세개. 농장주 분의 마음이 보입니다. ^^

거저 얻어 먹는 것도 아니고 내돈내고 사먹는건데 사과 주스 세봉지를 보는 순간 블로그에 써서 알려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물론 블로그 올렸다고 뭘 바라거나 하지 않습니다. 블로거지 아니거든요! ^^



주스는 주스고 사과의 상태나 맛도 좋아야겠죠?

일단 모든 사과에 상처하나 없이 잘 배송되어 왔습니다. 예전에 다른 곳에서 택배로 주문했을 땐 사과가 어디에 부딛혔는지 멍이 잔뜩 들어있었는데 아주 깔끔히 배송되어 왔네요.



사과 크기는 아주 큰 사과는 아니고 보통 크기입니다. 사과는 사이즈가 크면 가격이 비싸서 못 사먹죠. ^^



부사의 상징인 꿀이 얼마나 들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사과 못깎는다는 잔소리를 들으며 얼른 하나 깎아 봤습니다.

역시나 진하게 보이는 꿀(?) 줄무늬가 보기에도 맛있어 보입니다.



부사는 과육이 단단해서 좋아하는데 역시나 단단하고 맛있는 과육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지인 누님이 운영하는 사과 농장에서 주문한거라 맛이 없으면 어떻게 하나 걱정을 하긴 했는데 부사를 먹어보니 이전 감홍을 못 먹어본게 아쉽게 느껴지네요.



혹시나 이 글을 보는 분 중 사과를 구입하실 계획이 있다면 아래 명함으로 연락하면 됩니다.


가격은 아래에...


1. 문경 부사 5Kg 1박스

가격: 26,000원 (택배비포함)

수량: 중간크기 18~20개


2. 문경 부사 10Kg 1박스

가격: 50,000원 (택배비 포함)

수량: 큰 사이즈 30~32개


3. 사과쥬스 1박스

가격: 25,000원 (택배비 포함)

수량: 50개






사과 품종 중 부사라는 이름이 생긴 유래는 


후지사과를 개발한 장소인 후지사키 정의 이름을 따 후지 사과라 했는데 우리나라와 중국에서는 일본의 후지 산에서 유래한 이름으로 오해하여 부사(富士)라는 이름을 사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富士 의 일본 발음이 후지 입니다. ^^


그리고 부사는 크고 과숙한 것은 저장성이 좋지 않다고 하니 선물할꺼 아님 그냥 적당한 크기의 부사를 먹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이상 꿀 많은 맛있는 문경사과 선택 및 가격 100% 사과 주스 택배 주문 후기에 관한 글 이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