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고 X-wing 75102 일본 직구 대행 구매기

잡동사니

by 휀스 2017. 3. 17. 00:08

본문


레고 팔콘호를 보고 돈을 모아 X-wing 을 사겠다던 아이가 어느새 돈을 다 모아 레고 X-Wing을 사게 되었네요.

아마존 Japan 에서 구매대행으로 샀습니다. 직구가 이마트나 동네 완구점 보다는 훨씬 저렴하기도 하고 아이가 사고 싶어하는 제품이 우리나라에 없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LEGO X-Wing 75012 는 구입당시 한화로 8만원 정도에 구입하였습니다. 요즘 장난감들은 너무 고가인것 같네요...


주문시 개인 통관번호가 필요하다고 쓰라고 하더니 가격이 작아 적을 필요가 없는걸 괜히 적었더군요.



배송은 7일 정도 걸렸고 국내에서는 우체국 택배로 배송이 되네요. 레고는 어느정도 충격에 제품이 망가지는 일은 없을테니 포장은 대충 했다봅니다.



스티로폼 완충제 같은 것은 들어있지 않고 달랑 종이 한장 구겨서 덮어 놓았습니다.



레고 x-wing 도 종류가 여러가지인데 그중 가장 좋은 것은 아이에게 사주기엔 너무 고가이고 그나마 저렴한 것이 75102 제품입니다.

이 모델은 Poe's X-wing fighter 라고 하는 제품으로 스타워즈 시리즈 7탄에 등장하는 X-wing 기종입니다.

스타워즈 4편에 나오는 X-wing은 10240 모델로 가격이 30만원대 입니다.



7편에 나오는 BB-8 도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75102 X-wing 안에는 조정석 유리 부붐이 따로 하나 더 들어 있는데 설명서에 기본 부품을 사용하지 말고 추가로 들어 있는 부품을 사용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둘을 비교해 보면 다른 점을 찾을 수 없습니다. ^^



그 외에는 딱히 주의해야 할 점은 없네요.

배송도 예상보다 빨리 왔고 가격도 시중 최저가로 구매했고 받자마자 아이가 너무 기뻐하며 받은 날 조립을 끝내버리네요. ^^



레고 설명서 답게 두꺼운(?) 책 한권이 들어 있습니다.

레고를 따라 요즘 나오는 어린이용 블록이나 조립완구는 레고 설명서 같은 형식으로 나오더군요.



다른 레고 제품과 마찬가지로 X-Wing 75102 도 조립을 하다보면 여분의 부품들이 나옵니다.

이 부품들은 잘 모셔두어야 다음에 다른 제품의 부품을 분실했을때 사용할 수 있겠죠?



X-wing 은 총 6개의 발사 장치가 있습니다. 2개는 그냥 모양만 있고 4개는 실제로 미사일 처럼 발사 됩니다.



레고의 정밀함은 어느 누구도 따라가지 못할 것 같습니다. 부품들이 작음에도 불구하고 모두가 잘 맞는 부품들입니다.

잃어버리지 않으면 여분의 부품을 사용할 일도 없습니다.



그리고 레고의 장점은 이런 작은 조각들로 너무나 묘사를 잘 해놓아 실물을 그대로 옮겨 놓은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비록 한번 조립하고 책상의 장식품 처럼 쓰고 있는 X-wing 이지만 아이가 보고만 있어도 좋아하니 잘 사줬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상 레고 X-wing 75102 일본 직구 대행 구매기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