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있는 바질향의 토마토 소스 구스토 토마토 파스타 소스 Gusto

맛집 & 음식

by 휀스 2014. 8. 11. 02:02

본문



맛있는 바질향의 토마토 소스 구스토 토마토 파스타 소스 Gusto


운동하러 나왔다가 잠깐 들른 이마트에서 괜찮은 토마토 소스를 구입했습니다.

1+1행사를 하는 중이라 싼 맛에 산건데 먹어보니 정말 맛있네요.


Gusto 라는 이름은 예전 라따뚜이라는 애니메이션에서 나온 식당 이름인데 식당 주인의 이름이기도하지요. 그때 봤던 구스토라는 이름 때문인지 살때도 왠지 맛있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입맛에 정말 딱 맛는 토마토 소스네요.


요리를 할 때 향신료를 넣는것을 매우 좋아하는데 이 토마토 소스에는 바질이 들어있다고 하니 그리 큰 기대는 별로 안하고 바질향이 조금 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바질을 마구 넣어 만든 듯 그 향이 정말 좋았습니다.



물론 진짜 바질을 그렇게 많이 넣지는 않았겠죠. 여하튼 좋아하는 바질향이 나니 아주 만족 스러웠습니다.


스파게티를 삶을 때 외국에서 먹는 것 처럼 생면을 먹는듯 대충 삶아 먹으면 목구멍으로 넘어가질 않아 아래 사진처럼 스파게티면은 푹 삶아서 먹습니다. 오늘은 아이도 먹을 것이라 조금 더 삶았네요.

스파게티 소스 양은 언제나 넉넉하게 넣습니다. 소스를 아끼면 스파게티 맛이더 없어지기에 나름 듬뿍 넣어줍니다.




소스를 넣고 약간 볶는 동안에도 바질향이 은근히 퍼져 식욕을 돋워주는 아주 마음에 들고 맛있는 스파게티 소스였습니다.



앞으로 2병 남은 소스를 먹는 동안 매번 이렇게 감동적인 맛이였으면 좋겠네요.

이 토마토 소스를 만든 곳이 유명한 제조사가 아닌것 같은데 앞으로도 이런 좋은 와인을 계속 저렴한 각격에 판매 했으면 좋겠네요.


이상 맛있는 바질향의 토마토 소스 구스토 토마토 파스타 소스 Gusto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