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탁구를 치고싶게 만드는 탁구 동영상. 오렌지 캬라멜 립스틱 뮤직비디오

음악 / 뮤직비디오

by 휀스 2015. 3. 31. 02:03

본문

요즘 탁구에 재미를 붙여서인지 인터넷에서 찾아보는 동영상 중에도 탁구와 관련된 동영상이 많네요.

오늘은 특이하게 탁구 뮤직비디오를 찾아 봤습니다.


이전에도 뮤직비디오를 올렸던 오렌지 캬라멜의 뮤직비디오입니다.

오렌지 캬라멜은 뮤직비디오 컨셉을 모두 이렇게 재밌게 잡나봅니다.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재밌게 봤네요.


2014/03/24 - [음악 / 뮤직비디오] - 김대성 출연 뮤직비디오 오렌지 캬라멜의 회전 초밥 뮤직비디오 까탈레나 보기


오렌지 캬라멜은 애프터스쿨의 유닛 그룹으로 2010년 부터 활동을 시작했는데 2012년 이후로는 활동한 곡이 없네요.


자 그럼 오렌지 캬라멜 뮤직비디오 탁구 동영상 립스틱을 볼까요?



오렌지 캬라멜 멤버들 모두가 쉐이크 라켓을 들고 뮤직비디오를 촬영했습니다.

그런데 라켓을 잡는 자세를 제대로 배우지 않았는지 모두 이상하게 라켓을 들고 있네요. ^^



탁구를 치기엔 신체적인 조건이 나나가 제일 좋을 것 같은데 보기에 잘 칠것 같은 사람도 나나네요.

나나 외의 리지나 레이나는 몸치일것 같고 나나는 그나마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



하지만 아래 캡쳐를 보면 나나의 라켓 파지법이 제일 엉망이라는 것.. ㅠㅠ

제대로 배우지 않아서 그렇겠죠? 제대로 배우면 잘 칠텐데 말이죠... ^^



그런데 라켓의 러버가 오렌지색이라 그런지 왠지 라켓이 좋아보이지는 않습니다.

요즘 탁구좀 배운다고 하는 사람들은 모두 20만원대 라켓을 사용하고 있는데 3만원 짜리 라켓을 사용하는 입장에서 다른 라켓이 좋지 않다고 말하긴 그렇지만 색에서 오는 느낌상으론 별로네요.



요즘은 인터넷에 탁구 라켓을 좋은 것을 사용하면 스핀이 얼만큼 더 들어가고 리시브 할 때나 공격할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동영상 등이 많아 탁구에 대한 공부를 하기에도 좋습니다. 처음 배울땐 이것 저것 많이 보고 많이 쳐보는 것이 좋죠. 좋은 강사가 있다면 금상첨화겠지만요.



여자라면 아래 캡쳐에 있는 남자 강사가 가르쳐 준다면 결석하지 않고 꾸준히 나갈 것 같네요.



탁구 동영상 오렌지 캬라멜 립스틱 뮤직비디오 재밌게 봤네요. ^^
앞으로 오렌지 캬라멜 뮤직비디오는 하나씩 찾아봐야겠습니다. 볼때마다 재밌으니까요. ^^
이상 탁구를 치고싶게 만드는 탁구 동영상. 오렌지 캬라멜 립스틱 뮤직비디오에 대한 글이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