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승철이 부른 드라마 OST 사랑하나봐

음악 / 뮤직비디오

by 휀스 2015. 10. 16. 00:23

본문


이승철이 부른 드라마 OST (사랑하나봐)


요즘 최고의 인기를 끌고있는 너희들은 포위됐다의 OST 인 이승철의 사랑하나봐 입니다.

이승기를 보려고, 또는 차승원을 보려고 이 드라마를 보는 사람도 많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너희들은 포위됐다를 보는 이유는 차승원이 연기를 하기 때문입니다. 너무 좋아하는 배우라서요, ^^




거기에 더해 OST를 이승철이 불렀다니.... 한동안 이승철이 노래로 방송에는 덜 나왔었는데 이렇게 활동을 하고 있었네요.

개인적으로 이승철의 노래는 정말 좋아하는데 이렇게 드라마 OST도 불렀다니 앞으로 너희들은 포위됐다를 볼때 더 주의깊게 보게 되겠네요.



이승철의 사랑하나봐는 가사도 너무 좋습니다.


날이 가고 해가 또 이만큼 시간 지난 만큼 내 머리속의 아픈기억도 희미해져.

...

아픈채로 참고있어 눈물로도 그날 지울 수 없어.

...

그리움 따윈 내게 안 어울려.

...

이 사랑 따윈 눈물 따윈 그리움 따윈 내게 안 어울려.

...

그래도 널 잡아보려는 난 널 사랑하나 봐~


이승철이 부른 OST 는 이외에도 많이 있습니다.



MBC 에서 방송된 드라마 신들의 만찬의 OST 로 부른 "잊었니"라는 곡도 정말 감미로운 곡 입니다. 그런데 이곡도 헤어진 연인을 그리는 노래네요.




"그사람" 이라는 곡도 제빵왕 김탁구의 OST 로 이승철이 부른 노래였습니다.

제빵왕 김탁구가 나올때 드라마의 인기는 정말 대단했었는데 이제 제빵왕이라는 드라마는 이제 잊혀져 가고 드라마 OST 만 잊혀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런걸 보면 가수라는 직업과 그 노래가 사람이 살아가는데 미치는 영향력이라는 것은 엄청난 위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네요.



그리고 지금은 고인이 된 이은주가 출연한 불새라는 드라마에서도 이승철이 노래를 불렀었습니다.




드라마 보다 더 오랜 인기를 끌고 있는 곡인 것 같네요. 드라마 OST 라는 것도 잊혀지고 이제 노래만 남아 있는 것 같네요.



불새를 보니 이은주의 아름다운 모습을 이제 볼수 없다는 것도 새삼 슬프게 느껴지네요.

이은주가 출연했던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도 참 인상깊게 봤는데 이제 이은주의 모습은 예전의 모습밖엔 볼 수 없습니다. ㅠㅠ


인연 -이승철- 가사.

눈을 떠 바라보아요. 그댄 정말 가셨나요?

단 한번 보내준 그대 눈빛은 날 사랑했나요?

또 다른 사랑이 와도 이젠 쉽게 허락되지 않아요. 견디기 힘들어 운명같은 우연을 기다려요.

지워질 수 없는 아픈기억들 그리워하면서도 미워하면서도 난 널~ 너무사랑 했었나봐요. 그댈~ 보고싶은 만큼 후횐 되겠죠.

같은 운명처럼 다시 만난다면 서러웠던 눈물이 가슴속에 깊이 남아 있겠죠.~


이승철 얘기하다 이은주가 나오니 다른길로 샜네요... 




여하튼 이승철의 사생활이나 그의 말과 행동이 문제가 되든 그의 노래와 목소리 하나만은 정말 부럽습니다. 신이 불공평하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한쪽에 몰아줄 때 너무 몰아주는 것 같네요.


이상 너희들은 포위됐다 OST 이승철 노래 사랑하나봐 전곡듣기 및 이승철이 부른 드라마 OST 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