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스코리아 OST 에브리 싱글 데이 Street Of Angels 듣기 및 가사

음악 / 뮤직비디오

by 인포개더러 2014. 1. 11. 07:48

본문



미스코리아 OST 에브리 싱글 데이 Street Of Angels 듣기 및 가사


요즘 한창 인기를 끌고있는 드라마 미스코리아. 최근 이연희의 미스코리아 탈락 위기 속에 재미를 더해가고 있습니다. 드라마가 인기 있으면 그 드라마의 OST도 같이 뜨게 되어 있죠.



오늘 들어본 곡은 미스코리아 OST Street Of Angels 입니다. OST 를 불렀다 하면 히트가 되는 에브리데이 싱글 데이의 노래라 그런지 드라마와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았습니다.



드라마만 보고 OST 에 별 관심이 없는 사람들도 에브리데이 싱글 데이가 참여했던 드라마 OST의 목록을 본다면 정말 대단한 그룹이구나 하고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파스타 OST (lucky day, 틱톡, 시간의 숲, 나나나)

마이 프린세스 OST (Change, 노을, 마음, Falling)

골든 타임 OST (cold, father, 모래시계)

청담동 앨리스 OST (소나기)

너의 목소리가 들려 OST (돌고래, 에코)


과거 최고의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파스타 그리고 최근 종영된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까지 그들의 OST로 드라마의 분위기를 이끌어 나갔으니 정말 OST 제조기나 다름 없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영화 "레인보우"의 OST 도 직접 만들었다고 하네요. 1997년 부산 MBC 전국 락 페스티벌에서 대상을 받으며 세상에 그들의 이름을 알린 후 2년 뒤 첫 앨범 Broken Street 로 데뷔하였고 이후 4장의 정규앨범을 발매하여 꾸준히 그들만의 음악도 만들어 오고 있습니다.


문성남(보컬, 베이스), 정재우 (기타, 프로그래밍), 김효영(드럼) 세명으로 구성된 그룹 에브리 싱글 데이(Every Single Day) 앞으로도 좋은 곡 많이 들려줬으면 합니다. ^^



에브리 싱글 데이 의 Street Of Angels 의 가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익숙한 모습 고개 숙인 채 이렇게 다시 뒤돌아

갈 곳을 잃고 벼랑 끝에서 너의 사진을 보네


언제나 처럼 날 바라보네

그래도 언제나 내 곁에 있었네


무너져 가는 마음 끝에서 나를 지키고 있구나

저물어 가는 희망의 끝에 너무 빛나는 단 하나


그래 오늘도 고개 숙인 채 너에게 뒤돌아


언제나 처럼 날 기다리네

그래도 언제나 힘없는 날 반기네


무너져 가는 마음 끝에서 나를 지키고 있구나

저물어 가는 희망의 끝에 너무 빛나는 단 하나


익숙한 모습 고개 숙인 채 이렇게 다시 뒤돌아



드라마 미스코리아 속 이연희의 마음일까요? 매번 절망하면서 희망을 잃지 않는 주인공 연희의 마음을 노래하는 것 같네요.


앞으로 얼마 남지 않은 드라마 미스코리아. 종영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는 드라마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미스코리아 OST 에브리 싱글 데이 Street Of Angels 듣기 및 가사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