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재시민의숲역 괜찮은 맥주집 추천 Tong.5 통파이브

생활정보

by 휀스 2014. 8. 4. 00:13

본문



양재시민의숲역 괜찮은 맥주집 추천 Tong.5 통파이브




양재시민의숲 역이 생기고 나서 그 지역 상가의 발전이 많이 이루어 졌습니다. 오늘은 그 중 세계맥주 전문점 통파이브 Tong5 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처음 Tong5를 갔을 땐 그저 가깝고 깔끔한 호프집이 없나 두리번거리다 들어갔는데 한번 다녀온 후 부터는 계속 통파이브만 가게 되네요.


Tong5는 세계맥주 전문점이라 그런지 생맥주를 마시기엔 조금 불편합니다. 이유는 직접 맥주를 주문하러 가야한다는 것 입니다. 무선 벨 정도는 달아주면 좋을텐데 ..



들어가 자리를 잡으면 기본으로 주는 고래밥 아류 과자입니다.

병맥주를 마시며 간단히 안주를 하기엔 좋은데 양이 너무 적다는 것. 이걸 다 먹으면 리필은 되지 않습니다. 돈내고 사먹어야 하는 것 입니다.



월드컵 기간에 행사를 한듯 세계 각 나라의 맥주가 메뉴판에 그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목표는 생맥주. 간단한 안주와 함께 생맥주를 주문 합니다. 처음엔 집접 종업원이 주문을 받지만 이후부터는 카운터로 가서 맥주를 주문해야 합니다.



매월 5일마다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50% 할인을 해 준다고 합니다.

그런데 5일마다 맞춰 가는 것이 너무 어렵네요. ^^




시원한 생맥주를 주문했습니다. 이곳은 MAX 생맥주인가보네요.

취하면 술은 다 같은 술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오늘은 맥주가 정말 맛있게 느껴졌네요.

땀을 너무 흘린 탓일까요?



간단한 안주로 한치를 주문했습니다.

야들야들한 살을 마요네즈에 찍어 먹으면 정말 고소하고 맛있죠. 오징어도 맛있긴 하지만 부드러운 한치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컨테이너 박스 같은 가게 인테리어도 특이하고 내부도 깔끔히 잘 정돈된 느낌입니다.

손님이 많은편이지만 밖이나 2층에도 테이블이 있어 색다른 경험을 하며 맥주를 마실수도 있습니다.


양재시민의숲 근처 맥주집을 찾는다면 통파이브를 추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