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키런 고무딱지 쿠키런 젤리딱지 구매 후기

생활정보

by 휀스 2015. 10. 8. 01:08

본문



아들에게 고무 딱지를 사주겠다고 약속만 하고 못 사주다가 드디어 동네 장난감 할인매장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 + 택배지 한 것 보다 조금 저렴하네요.

예전에 학교 문구사 앞에서 낱개로 20개를 구매했는데 왕딱지가 없다며 안주는 문방구 아저씨를 보며 다시는 동네 문구사에 가지 말아야 겠다는 생각을 하고 이렇게 장난감 할인매장에서 구입한 것입니다. 다행히 걸어갈 거리에 있어 금방 사왔네요.



왕딱지 1개와 일반딱지 20개로 구성되어있는 박스 입니다.



왕딱지는 총 12가지 일반 딱지는 총 43종. 이 모든 딱지를 모으기 위해 딱지를 사는 어린이도 있다고 하네요. 어른들의 상술에 놀아나는 어린이가 불쌍.... 아니 저를 포함한 그 부모들이 불쌍하네요.



포장을 열면 아래처럼 왕딱지가 제일 위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다행히 아들이 가지고 있는 딱지는 아니라고 하네요. 그리고 그 아래를 보면 20개의 일반 딱지들이 개별포장 되어 있습니다.

동네에서 판매할 때 개당 500원에 판매하고 안의 내용물을 볼 수 없도록 이렇게 포장을 했다고 하는데 내용물을 못 보게 하기엔 포장이 너무 허술 하더군요.


모두 늘어놓으면 이렇게 보입니다. 아직까지도 속에 어떤 딱지가 들어 있는지 모릅니다. 하나씩 뜯어보는 재미도 있겠더군요.



드디어 개봉시작. 가지고 있지 않은 딱지가 나오기를 기대하며 포장을 뜯는 아들을 보니 저 순간이 얼마나 행복할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 얼마간은 딱지 사달라는 얘기는 나오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같이 딱지 쳐달라고 하네요. ㅠㅠ



쿠키런 딱지는 이름이 대부분 xx 맛쿠키 라고 이름이 붙어 있습니다. 어른이 보기엔 괴상한 이름인데 아이들은 좋아하네요. 아이들이란... ^^


운 좋게도 아들이 갖고 싶어하는 쿠키런 블랙딱지가 2개나 들어 있네요.

블랙딱지로 딱지치기를 하면 더 잘되거나 하는건 아닐텐데 보기에 멋져 보여 블랙딱지가 인기가 많은가봅니다.



쿠키런 애니메이션을 얼핏 보았는데 역시 돈 버는 것은 유아, 아동 관련 놀이 및 교육인것 같았습니다.

기존에 있던 캐릭터를 조금 변경해서 고무로 만들고 이렇게 돈을 벌다니....



어릴 때 종이로 딱지를 접어 동네을 돌며 딱지치기를 했던 생각이 나며 그 시절에 좋은 딱지 재료(칼라 잡지)를 구하면 꿍쳐두고 열심히 딱지를 접었던 기억도 나더군요. 그때와 다르지만 지금 아이들도 나중에 크면 지금 이 시절을 추억하겠죠?


여하튼 만원이 안되는 돈으로 아이가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니 기분은 좋네요.

이상 쿠키런 고무딱지 쿠키런 젤리딱지 구매 후기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