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5년 실용적이고 예쁜 아이디어 제품

잡동사니

by 휀스 2015. 8. 26. 23:35

본문


2015년 실용적이고 예쁜 아이디어 제품


아이디어 제품이라고 하면 아이디어만 좋고 그리 실용적이지 않거나 사용한다고 해도 그 빈도가 극히 낮은 제품 또는 제품이 예쁘지 않거나 한 것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몇몇 아이디어 제품들은 정말 예쁜 디자인에 실 생황에서도 종종 유용하게 쓰일 제품들이 있기도 합니다.


아래에 있는 몇몇 제품들은 정말 실용적이고 아름다운 제품입니다.


스타워즈 호두까기


스타워즈의 비행선을 닮은 호두까기 도구입니다. 스타워즈 매니아라면 아주 좋아할듯 하네요. 하지만 집에서 호두를 깨 먹는 일이 일년에 한번 보름날 아니면 없으니 사 놓는다고 해도 그리 쓸일은 없겠네요.



이건 그냥 아이디어 제품도 아니고 단순한 디자인 제품이네요. 각종 포크와 나이프 스푼을 꼽을 수 있는 수저통입니다.



전투모 모양의 우산입니다. 확실히 머리에서 가슴선 까지는 비로부터 보호를 해 줄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디자인은 좀 개선해야 할 듯 하네요.



양파 써는것을 도와주는 보조도구 입니다.

고기를 구워먹을 때 이렇게 일정한 두께로 잘라 구워먹어야 하는데 칼을 잘 써보지 않은 사람이라면 양파를 자르다 손을 다칠 위험이 큽니다. 하지만 이 제품만 있으면 일정한 두께로 안전하게 양파를 자를 수 있겠네요.

충분히 실용적이고 디자인도 예쁜 것 같습니다.



침대용 패드 거치대 입니다.

네개의 발로 아주 안정적으로 서 있을 수 있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보다가 잠들어 버리면 패드를 깔고 뭉개 고장날수도 있겠네요.

이런 제품보다는 침대 위쪽에서 몸 위로 고정해 주는 장치가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비행기 그네입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네요. 그네를 타고 있으면 정말 비행기를 타고 있다고 상상할지 모르겠네요.

아이들에게 이런 제품은 꼭 필요한 것이죠.



상어모양 어름틀 입니다.

일반적인 정육면체 원형 얼음틀보다 한층 더 멋진 디자인을 가진 얼음을 얼릴 수 있다면 집에서 특별한 행사를 할 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름에 오이 냉국에 상어 얼음을 하나 띄워주면 정말 시원할 것 같네요.



어디서든 볼 수있는 알뜰 치약 짜개(?) 입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고정해 놓는 것이 아니라 여러가지 제품을 짤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그런데 집에서 이렇게 짜서 써야하는 것은 치약밖에 없는 듯.... 합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아이디어 상품인 휴대폰 거치대 입니다. 충전을 할 때면 콘센트 주위로 늘어 뜨려져 있는 전선이 보기 좋지 않았는데 이 제품을 사용하면 깔끔한 정리가 될 것 같습니다.

시중에 판매 한다면 꼭 사고싶은 제품입니다.



재밌는 디자인의 제품도 있네요. 싱크대에서 설걷이를 마친 식사 도구들에서 나오는 물을 코끼리 코로 내보내 주네요. 설걷이를 하면서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디자인은 세척이 쉽지 않아 위생상태가 안좋아 질수 있으니 유의해야겠습니다.





캠핑이 유행인데 이런 연결식 텐트라면 아이들이 더 즐겁게 캠핑을 할 것 같습니다.



실제로 캠핑을 종종 하는 사람들은 이렇게 거추장 스러운 제품은 사용하지 않더군요. 처음엔 이것 저것 사서 바리바리 싸들고 다니다가 나중엔 딱 필요한 제품만을 사서 간단히 즐기다 오는것이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 제품도 아이디어는 좋지만 그리 실용적이지는 않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이상 2015년 실용적이고 예쁜 아이디어 제품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