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대 백화점 로젠택배 배송 상태 엉망 상품 박스 다 찌그러짐.

생활정보

by 휀스 2016. 4. 29. 00:14

본문


백화점에서 지인에게 선물할 물건을 현대백화점에서 구입 후 택배로 배송 요청을 했습니다.


택배회사는 로젠택배.


배송을 시작한지 2일만에 도착한 택배는 지금까지 받아본 택배중 배송상태가 가장 엉망이였습니다.


뽁뽁이로 몇번을 둘러싸여 있었고 외부 포장되어 있는 박스도 내용물이 깨지는 것이라 아주 두껍고 딱딱한 재질의 종이 박스로 포장 되어 있었는데 포장 되어온 박스를 무참히 부숴버리고 찢어진 포장에 찌그러진 박스....


원래 포장은 이렇게 예쁘게 되어 있었는데 이 위에 뽁뽁이를 5번이나 감아서 보낸 택배가 이렇게 엉망으로 찌그러져 버리다니...



포장을 처음 뜯었을 때 분노로 사진도 안찍고 포장을 벅벅 찢어 버렸는데 다시 하려했더 포장도 할 생각이 안 들 정도로 속은 더 엉망이네요.

이건 도저히 선물로 보낼 수 없는 상태!!!



그나마 안쪽 병의 위치가 윗 부분이라 공간의 여유가 좀 있어 병은 깨지지 않았네요.

차라리 깨져버렸으면 선물도 포기하고 그냥 환불을 요청할텐데 이건 포장 깨졌다고 환불 해달라고 해야하나 하는 생각도 들고....

주로 구매하는 쇼핑몰은 로젠택배를 이용하는 곳이 없어 이런 경우가 없었는데 로젠택배 자체가 엉망인지 이번 경우가 특별한 경우인지는 모르겠지만 한번 받은 로젠택배가 엉망이니 개인적으로는 100% 배송 상태가 안 좋은 택배 회사네요.



그리고 현대 백화점에서도 포장을 이런 식으로 해서 보내다니 그것도 잘못한 것 같네요. 택배 회사들이 일반적으로 물품을 던져서 취급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을텐데 겉에 박스로 한번 더 포장해서 보내야 한다는 것도 모르고 이런식으로 포장해서 보낸다는 것은 박스값 아끼려고 뽁뽁이만 둘렀다고 생각되네요.



주말에 선물 하려고 했는데 이미 시간도 이틀밖에 안 남아 버렸고....

이걸 선물이라고 들고 가지도 못하겠고... 반품하러나 가야겠네요. 시간 낭비 교통비 낭비....


이상 현대 백화점 로젠택배 배송 상태 엉망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