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 1회 서울 국제 불꽃축제 불꽃 놀이 사진

사진

by 휀스 2014. 6. 16. 02:52

본문



제 1회 서울 국제 불꽃축제 불꽃 놀이 사진


제 1회 서울 국제 불꽃 축제에 갔었습니다. 서울로 이사온지 2년째 되는 해 였고 자취 생활이 익숙해져 갈 때쯤 간만에 여유를 즐겨보겠다고 나간 한강은 사람들로 꽉 차 있어 엉덩이 붙이고 앉아 있으면 불꽃은 볼 수 없을 정도였고 간신히 사람들 사이를 비집고 겨우 사진을 찍을 수 있었네요.



이정도 규모의 불꽃 축제를 본 적은 없었기에 더욱 놀라웠고 불꽃의 개수나 불꽃 축제 시간등도 놀라웠습니다.



지역에서 하는 불꽃 축제의 경우 몇초마다 한번씩 올라가 터지는 불꽃과 서울 국제 불꽃 축제는 비교할 정도가 되지 않더군요. 한 순간에 다른 불꽃 축제의 불꽃 사용량을 다 쓰는 듯 보였습니다. 그리고 이전에 보지 못했던 다양한 모양의 불꽃들이 눈을 황홀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세계 여러나라의 특색있는 불꽃과 이를 반사시켜 더욱 아름답게 빛나는 한강. 그리고 저 멀리 보이는 63빌딩의 야경이 조화롭게 보여 더욱 아름다운 광경을 연출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제 12년이라는 세월이 지났지만 여전히 서울 세계 불꽃 축제에는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있습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그리 쉬운일이 아니네요.



불꽃 축제가 요즘은 어떻게 변했는지 모르겠지만 그때 기억만을 가지고 있으니 예전보다 못해지지 않았다면 언젠가 한번 가봐야 할 곳이라고 생각은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예전과 달리 이제는 불꽃 축제날에는 교통 통제도 심하고 구경하러온 인파들도 예전에 비해 더 많이 늘었다고 하더군요. 1회때는 그래도 비집고 들어갈 틈은 있었는데 이젠 발 딛기도 어렵다고 하여 조금 망설여지기도 합니다.



당시에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기기가 있었다면 그 멋진 모습을 동영상으로 남겨 놓았을텐데 그렇지 못한것도 조금 아쉽긴 하네요. 




올해도 어김없이 불꽃 축제를 한다면 꼭 가서 한번쯤은 보라고 추천해 주고 싶은 곳이기도 합니다.

이상 제 1회 서울 국제 불꽃축제 불꽃 놀이 사진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