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에서 기르는 야생화 꽃 사진, 무료 사진 공유

사진

by 휀스 2014. 6. 28. 00:30

본문



집에서 기르는 야생화 꽃 사진, 무료 사진 공유


꽃 사진을 구하려면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직접 찍어 사용하는 방법이 있을 테고 인터넷에 공유된 사진들을 무단 공유해서 사용하는 경우도 있을 것 입니다.

첫번째 방법은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고 두번째 방법은 불법이라는 딱지를 떼기 힘들것 입니다.

그래서 오늘부터 직접 찍은 사진을 공유하기로 하였습니다. 물론 상업적인 사용을 하지 않는다는 조건입니다. 잘 찍은 사진은 아니지만 필요한 사람이 있을 것이라 생각해서 공유하기로 마음 먹었으니 필요하다면 언제든 사용해도 좋습니다.



그렇다고 찍은 사진의 꽃 이름을 다 아는 것은 아닙니다. 예뻐서 찍기만 했는데 가지고 있는 것 만으로는 아무소용이 없더군요. 돈벌이가 되는 일은 아니지만 이런 사진이 필요한 누군가를 위해 공유를 합니다.



다른집 화단에 예쁘게 핀 꽃. 이름도 모르는 꽃이지만 필요한 사람은 알겟죠? 혹시 이름을 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 ^^




이 사진은 국화 꽃의 한 종류인것 같은데 역시나 정확한 이름은 모른답니다.

꽃의 종류도 정말 많으니까요.



꽃 사진을 보면 대부분 꽃에만 포커스를 맞춰 찍은 사진들인데 아직 사진 초보라 대부분 주변의 풍경을 같이 찍은 후 적당하게 잘라서 사용하곤 합니다.



아래 사진들은 직접 찍은 사진은 아닌데 외국에서 가져온거라 우리나라에서 사용하기에 별 문제가 없을 듯 하네요. 문제가 있다면 바로 삭제 하겠습니다. ^^



목단꽃 장미보다 아름답지는 않지만 정말 예쁘네요.



사진으로 생계를 꾸리는 사람이라면 이런 공유가 마음에 들지 않겠지만 비상업용이라는 조건을 걸었으니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관련글 더보기